인간과 자연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녹색환경 조성을 추구해온 (주)청아건설은 그동안 공사의 기획 단계부터 설계, 시공 및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공사전반에 걸쳐 종합적으로 수행 수 있는 체제를 갖추고 귀사의 성공적인 공사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인류문명과 개발은 자연 훼손과 복원이란 동전의 양면과 같아 서로 공생하며 상존할 수 있는 지혜와 실천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녹색환경에 맞추어 수년에 걸쳐 각종 실험과 시공실적을 바탕으로 정립된 BNI 주조지압판을 이용한 사면보강(녹화)공법은 시공 후 들뜸으로 인한 구조적 안정성 저하와 구조체의 식생이 불가하여 미관상 흉물로 후대까지 남게 되는 기존의 콘크리트 격자블럭 지압판의 단점을 일소하고 공사비 절감 및 산업재해를 줄임은 물론 사면의 전면녹화와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신공법으로 발전시키게 되었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대한전문건설협회부터
GIP강관추진공법은 2010년 기술대상, BNI 강재지압판은 2014년 장려상을 각각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제로티 세미쉴드공법, 상하수도 공사부문의 FIFA감세판, 연약처리 공법인 PIZO-PBD공법 등 30여개의 특허공법 및 디자인특허 등을 통해서 지하공간 개발과 녹색환경 조성의 미래지평을 열고자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왔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신개념의 공법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사회규범에 맞는 기업활동을 통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많은 문의와 지도편달 및 공사참여의 기회를 기다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청아건설 대표이사(토목기술사)